성주군은 13일 2021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2개 업체(㈜오그래 농업회사법인, 신한스틸파이프(주))를 선정하고 생산현장을 방문해 우수기업 인증서와 환경개선정비비 1천 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오그래 농업회사법인와 신한스틸파이프(주)는 일자리 창출, 직원의 관내거주비율, 지역사회 공헌도 등 여러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월항면에 소재한 ㈜오그래 농업회사법인은 곡류가공품(그래놀라), 단백질 파우더를 생산해 수십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 기부를 통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성주읍 소재 신한스틸파이프㈜는 파형강관, 내부평활파형강관 등을 생산하는 전도유망한 중소기업으로써 신규 제조라인 증설을 통한 지속적 고용창출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해 별고을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지역발전 우수기업 인증패를 전달하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서 고용을 확대해 줄 것을 당부하며, 기업체의 해외 수출 마케팅 지원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