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0일 오후 1시부터 김천 상무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우승 기념 유니폼 판매를 시작한다.
정규리그 두 경기를 남기고 우승을 확정지은 김천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유니폼 패키지를 특별 제작했다. 가격은 7만 원이며 우승 패치와 등 번호, 이름 마킹 전사 프린팅은 무료로 제공된다.
김천 상무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오른쪽 쇼핑을 클릭해 쇼핑몰에서 우승 유니폼을 찾아 클릭하고 원하는 선수의 이름과 배번을 선택하면 된다.
유니폼은 1주일 단위로 주문 제작되며 제작 기간은 2주가량 소요된다. 23일 전남 전 홈경기에서도 오프라인 현장 판매가 진행되며 30벌 한정 판매 예정이다. 유의사항은 현장 구매 시, 이름과 배번 마킹은 불가하다는 점이다.
이번 우승 기념 유니폼 디자인은 보스니아 출신 디자이너인 Jasmin Duvnjakovic과 함께했다. 디자인은 김천을 대표하는 삼산을 택했다. 금오산, 대덕산, 황악산을 상징하는 1차원적 의미도 있으며, 더 나아가 K리그2에서 시작해 K리그1으로 더 높이 올라가리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한편, 우승 유니폼 구매 문의는 피파스포츠(031-970-3954) 혹은 김천 상무 사무국(070-4105-4050)으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