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가 축구로 하나가 되고 행복하도록~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6일 구단 SNS를 통해 2024시즌 비전 CI를 공개했다.
비전은 '축구로 하나 되는 행복한 김천'으로서, 팬(시민)과 선수단과 프런트가 모여 축구로 하나가 되고, 축구로 인해 행복한 김천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김천 상무 비전 CI는 위치마다 고유한 의미의 상징을 담고 있다. CI 중심에는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한 김천'이라는 구단의 정체성이 나타난다. 상단에는 김천 상무의 선수단과 팬의 화합을 형상화한 새 시즌 한마음으로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CI의 배경과 형상에는 각각 김천 상무의 '톤앤매너'와 구단 앰블럼을 같이 사용했다. 여기에는 핵심가치와 방향성을 유지한다는 의미와 변함없는 강함이 강조된다.
2024시즌 CI는 김천종합운동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홈 경기를 비롯해 스타디움 투어 등을 앞두고 새 CI를 활용한 깃발, 배너 등으로 경기장을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다.
김천 상무는 이번 비전 CI와 함께 2024시즌에도 축구로 인해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힘쓴다. 지난 시즌 팬의 성원에 힘입어 '팬 프렌들리 통합상'을 수상한 만큼, 2024시즌도 다양한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팬과 시민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