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오는 26일 진행되는 2023 워터풋볼 페스티벌에 참가할 초등학생을 1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워터풋볼 페스티벌은 홈경기 시 진행하는 수중 축구대회로 오는 26일 충남 아산전 홈경기 전 장외 이벤트 구역에서 실시할 예정으로 대회는 16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열린 제1회 워터풋볼 페스티벌에서는 김천시를 비롯해 구미, 칠곡, 경산, 충북 옥천까지 5개 시군에서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워터풋볼 페스티벌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이며, 팀별로 신청 가능하며 개인 신청은 불가하다. 경기 출전 선수 5명, 후보 선수 5명으로 총 10명 이상 모여야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16팀을 모집하며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구단 이메일(
gimcheonfc@naver.com)로 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참가팀은 참가자 수와 비례하게 홈경기 티켓 예매를 완료해야 한다.
참가팀 전원에게는 기념품 구단 텀블러를 증정하며 우승, 준우승, 3위 팀에게는 각각 50만 원, 30만 원, 20만 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증정한다. 우승팀에게는 프로선수단 축구클리닉 기회도 부여된다.
단체 참여 상도 신설했는데, 홈경기 관람 인원이 가장 많은 팀에게는 순위와 무관하게 충남 아산전 경기 전 하이파이브 참여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