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은 지난달 29일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한 군 관리계획 결정 및 기본 계획 용역'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의 추진상황과 향후 계획 점검과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파크골프 환경 제공을 목적으로 다양한 의견 공유를 위해 마련되었다.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은 의흥면 이지리 산 115-11번지에 총면적은 312,881㎡로 180홀 조성이 최종 목표다. 세부 추진계획으로는 골프장 코스를 초급자, 중·상급자, 최상급자로 구분 조성해 고령자·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숙련자들까지 아우를 수 있다.
또한, 운동 중 간단히 음료를 마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타트하우스와 방문객을 위한 주차장, 화장실 등도 갖춰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군위군은 올해까지 행정 사항을 완료하고, 2025년에 124,008㎡ 81홀을 1차로 완공하고자 한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은 군위군이 글로벌 문화관광·스포츠 도시로 거듭나는 첫걸음이자, 앞날을 이끌어갈 대표 사업 중 하나다"라며 "향후 명소로 거듭날 국내 최대규모의 산지형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빈틈없이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