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20일 오후 4시30분 성주군 SJ컨벤션에서 관내 기업인, 초청인사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와 6·7대 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정기총회는 2023년도 결산보고 심의 승인 의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축송, 내빈 축사, 이임 이사장 이임사, 강병하 취임 이사장 취임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윤정환 이임 이사장은 "2016년부터 지금까지 중소기업협의회 이사장직을 수행한 것을 영광으로 여기고 앞으로도 취임하는 강병하 이사장 중심으로 긴밀한 협조와 연결체제를 구축 회원사 간 발전을 통해 기업 하기 좋은 성주 만들기에 노력하길 바란다"라고 취임 이사장에게 주문했다.
이에 강병하 취임 이사장은 "우리는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원 기업 증가와 기업간 긴밀한 연결체제로 협력 네트워크를 발전시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병환 군수는 "그동안 윤정환 이사장과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의 기업인 권리 신장을 위한 노력에 격려를 보내며 성주군에서도 기업지원을 위한 혁신지원센터 건립, 기술 재정 지원을 할 것이며, 성주3일반산업단지 성공적인 조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기업하기 좋은 성주가 되기 위해 대내·외적 경쟁력 확보와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